그제 저녁 꼬들꼬들 맛있는 닭발과 꼬독꼬독 맛있는 오돌뼈를 송내닭발에서 먹고 여유롭게 포켓몬고를 하면서 밖으로 나와 가게된 떡볶이집입니다.
원래는 공룡고기를 가려고 슬쩍 발을 담갔다가 가난한 관계로 급 우회를 하였습니다 ㅎㅎ..
꼭 다음에 공룡고기를 먹으러 !! 가야겠다고 다짐하며 떢뽂이를 먹으러 갔습니다
여기 이름이 두끼인 이유는 떡볶이로 첫끼를 먹고 볶음밥으로 두번쨰 끼니를 떼우라는 의미라고 들었습니다. ㅎ
(출처 : 조꼬맹)
가격은 이렇다합니다 ㅎㅎ 여느 셀프떡볶이집도 이정도 하는걸로 보아 비슷하겠거니 생각하고 입장 !
처음 이걸 보고 느낀건 음 .. 치즈를 추가할수 있구만 ? 정도 ? ㅎㅎㅎㅎ.
이렇다고 합니다 !!
도전하시는분은 못본거같아요 ~
꼭 이루어야 할 소원이 있으시다면 하루 매워죽음을 감수하고 도전해보셔도 좋을것 같다요 ? ㅎㅎㅎ
가게 내부는 넓은편 !
꾀 많은사람이 들어갈 수 있지만 셀프떡볶이다보니 언제 자리가 날지는 미지수입니다.
다 먹고 나올때쯔음 자리가 꽉차는걸 목격 ^^.. 일찍가시는걸 추천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떡들과 야채를 골라담아서 만들어먹을 수 있습니다.
취향존중이 가능해서 좋은것 같다요!
다양한 종류의 튀김도 있습니다.
왼쪽부터 감자튀김과 치킨텐더인데요
닭강정이 아니라 닭가슴갈 텐더인거 같은데 뻑뻑하지 않고 맛있습니다.
오른쪽은 안봐도 아시겠죠 ?? ㅎㅎㅎ 그런데 만두는 속이 별로 없고 바삭하지 않아서 비추입니다.
맛있는 감튀와 텐더 김말이를 즐기시면 됩니다.ㅋㅋㅋㅋㅋ (오른쪽에는 파스타면(?)과 라면사리가 있어요)
셀프떡볶이라고 해서 직접 만들어먹어야 된다는 부담감때문에 안오시는분들도 계실까봐 말씀드리는데 이렇게 양념은 다 만들어져 있어서 그냥 물에 타서 끓이기만 하면 누구나 간단하게 만들어먹을 수 있어서 크게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
왼쪽부터 안매운 순서대로 일반 떡볶이 소스가 준비되어 있고 혹시나 특별한 떡볶이가 먹고싶으시다면 궁중이나 카레를 드셔보시는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제가 매운걸 잘 못먹기 때문에 안매운소스 2컵에 매운거 1컵으로 먹었어요 ㅎㅎ 부담없이 먹었습니다.
반대편에는 어묵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없으면 잘 보시고 알아서 추가해주시더라구요 ^^.. 서비스 굿굿
어묵옆에는 다양한 라면사리가 구비되어있는데요 ㅎㅎ
라면을 끓여먹으라는게 아니라 사리만 여러가지를 구비해놓으신건지 의도를 정확하게는 파악 못했습니다.
떡볶이에 밥까지 비벼먹으면 이미 배가 터지거든요 ㅋㅋㅋㅋ
떡볶이지만 떡보다 소세지가 더 많이보이는건 착시현상입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겁니다 아마도 ? ㅎㅎㅎ
워낙 소세지를 좋아해서 .... 넣다보니 이렇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저희레시피는 파 + 소세지 + 어묵 + 쌀떡 + 소스안매운거(2컵) + 소스매운거(1컵) + 라면사리 + 깻잎 입니다.
튀김튀김 ㅎㅎ.. 그냥먹어도 맛있고 소스에 찍어먹어도 참 맛있고 같이 끓여서 먹어도 맛있는 ...
역시 떡볶이와 튀김은 뗄레야 뗄 수 없는 껌딱지입니다.
호기심에 매운맛 달랠때 먹는다는 퐁듀치즈(4천원 추가)를 시켜보았습니다.
냄비를 따로 치우지않고 원형으로 된 철판을 턱 올려주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치즈를 찍어먹으라는 의미같다요 !!
치즈가 약간 기름지고 생각보다 많이 늘어나지는 않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바닥부분에 붙어있는게 떼어먹기가 약간 힘이들었습니다.
그래도 떼어서 먹으면 참 맛있죠 ? 볶음밥도 눌러먹잖아요 ㅋㅋㅋㅋㅋㅋ
음료수바도 준비되어 있어서 갖출건 모두 갖춘 셀프떡볶이집이에요
다양한 연령층이 손님으로 오시더라구요 ~
너무너무너무 ..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 ~ 무 !~ 배가 부르지만 그래도 두끼에 왔으니까 밥은 볶아먹어야 되지 않겠습니까 ? ㅋㅋㅋㅋ
꾸역꾸역 한공기를 볶았는데 너무 맛있어서 팍팍 퍼먹었습니다. ㅋㅋㅋ 배가 터질려 하는데도 부여잡고 들어가더라구요
위에 저거는 아까 치즈 바닥부분을 포크로 살살살 돌려깎아서 긁어낸 부분인데 어마어마하게 맛있습니다 .. ㅋㅋ
완벽한 두끼였습니다 !! 다음에 또가려구요 ~! 반드시 !
방문일자 : 2017.01.30 꼬맹이와 데이트중